1990.1.16 / 앞:최이순(남,65)
haenam-0149.mp3
@허너 허너 어이가리 넘자 너화너
-허너 허넘자 어이가리 넘자 너화 너허 -이제 가면 언제나 오요 오실날이나 일러주소 -산천길이 멀다고 허드니는 저 건네 저 산이 산천이라 -간다 간다 나는 간다 임을 따라서 나는 간다 -잘도 맞구나 다 잘한다 우리 지군들 다 잘하네 -북망산천이 멀다고 허여도 저건네 저 산이 북망이라
« 목록으로 | 상여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