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 1. 9 / 양소관
namwon-0204.mp3
안국절 중놈 세모시 꼬가 영 나그네 .. 그 손시로 구나 에야 뒤야 에헤- 야 에야 뒤여로 산이로다 나를 가자고 당그덜 터는데 임은 말자고 낭노를 강노라/소팔
-노랫가락
« 목록으로 | 산아지타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