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 / 남,여
iksan-0444.mp3
사람이 살면은 몇백년이나 살으란 말인가 죽음에 들어 남녀노소있나 사살아서 생전의 각기 맘대로만 거나 헤- 낮에는 나무허고 밤에는 새끼꼬기 낮에는 낮마다 밤에는 밤마다 주야불철 일만 헌다 청산아 너는 내는 사랑을 거나 헤-/소팔
-육자배기 -카셋녹음
« 목록으로 | 목발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