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 8. 13 / 유순순(여, 68세)
namhae-0323.mp3
배틀다리는 사형제 잉어떼는 삼형제요 눌거떼는 홀애비 나오선 두형제는 춤을 추고 잘도 논다 들가운데 저 까마귀는 새끼를 치고 드나든다 얼씨구나 잘한다 절씨구 잘한다 품품바나 장대로 낮에 짜면은 일광단 밤에 짜면은 월광단 품품바나 잘도 짠다
◆ 각설이타령도 하면서 부름.
« 목록으로 | 베틀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