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8.24 / 조인규
sangju-0220.mp3
신령 영천 수바다뜰에 쟁피 훑는 저 마누래 날 마다고 가시더니 오늘도 쟁피자루 못 면했네
임아 임아 날 다려가요 임아 임아 날 다려가요 나도 가요 나도 가요 날 다려가요 낭군님의 제반시중 내 다 들으리
허라 요년 물러서라 물러서라 문경 조령 이쪽에는 도도 다 내 하인이다
다시 부름
« 목록으로 | 모심는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