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3.20 / 앞:이동진(남,70)
damyang-0201.mp3
@어하 뒤여 아뒤여
-어하 뒤여 아뒤여 -가네 가네 나도나 가네 -우리님 따라서 나도나 가네 -잘도너 헌다 잘도나 헌다 -우리너 풀꾼들 소리도 잘하네 -저 달 뒤에는 별 따라가고 -우리님 뒤에는 내가 따라 간더 -잘도 헌다 잘도나 헌더 -노자 노자 젊어서 놀아 -늙어나 지면은 못노리어
-풀 뜯어 올떄 부르는 소리 > CD: 전남0606
« 목록으로 | 풀뜯는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