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 1. 17 / 곽순남
wanju-0409.mp3
거나 헤- 사람이 살면은 몇 백년이나 살끄나 죽음 들어 남녀노소가 있나 살아 생전에 먹고 쓰고 각기 맘대로 놀아 볼꺼나 허-/소팔
-산타령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