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3.26 / 최우연
bonghwa-0811.mp3
에야 노고방초가 성화씨에 해는 지고 저문날 옥과살 하고서 어데를 가요 첩의집에라 가실라면은 나죽는 거동을 보고가소 첩의 집은 꽃밭이요 나의 집은 연못이다 연못에 붕어는 사시절이요 꽃과 나부는 한시절이다 가실라면 가옵시고 마실라면 마옵시오
-노랫가락
« 목록으로 | 첩노래